[뮤지컬]
뮤지컬 〈킹아더〉

장소: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기간: 2019.03.14 ~ 2019.06.02
출연: 장승조,한지상,고훈정,임정희,간미연,이지수,임병근,장지후,니엘,김찬호,이충주,강홍석,리사,박혜나,최수진,지혜근,김지욱

<노트르담 드 파리>, <로미오와 줄리엣>을 이을 프랑스 뮤지컬로 손꼽히는 <킹아더>는 프랑스 3대 뮤지컬 중 하나인 <십계>를 만든 프로듀서 도브 아띠아(Dove Attia)의 최신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 <태양의 서커스>, 등의 작품에서 연출과 안무가로 활동한 줄리아노 페파라니(Giuliano Peaparini)의 공동 참여로 탄생했다.

<킹아더>는 중세 시대 유럽에서 예수 다음으로 가장 많이 회자된 전설적인 인물이자 영웅으로 오랜 기간 다양한 콘텐츠로 변주돼 우리에게도 익숙한 전설의 왕으로 불리는 아더왕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 유럽을 아울렀던 상상력의 원천이자 판타지 문학에 영감을 불어넣은 원류, 아더왕의 전설이라는 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판타지적 색채를 덧입혀 스타일리쉬하게 재탄생시켰다.

웅장하고 비장한 분위기의 곡에서 켈틱팝이 녹아 든 아름다운 멜로디의 넘버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에 담긴 서정적인 가사가 주는 음악의 힘을 바탕으로 싱어와 댄서의 경계가 분명한 프랑스 뮤지컬의 명성에 걸맞는 아크로바틱의 파워풀한 군무와 고음의 하모니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합창이 어우러져 객석을 압도하는 최강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팬텀즈 FANTASTIC FOUR "Spring Concert"

장소: 한전아트센터
기간: 2019.03.23
출연: 백형훈,권서경,박상돈,조민웅..

베이스 바리톤 권서경, 바리톤 박상돈, 뮤지컬 배우 백형훈, 테너 조민웅까지
최상의 연주력과 무대 퍼포먼스를 겸비한 언터쳐블 팬텀 싱어들이 만들어내는 봄바람 콘서트.

클래식, 뮤지컬, 가요, Pop, 크로스오버 음악 등 각 연주자들의 매력과 역량이 발휘되는 다수의 솔로곡, 듀엣곡 그리고 4인이 함께 만들어내는 감동의 중창곡들까지 다양한 셋리스트로 청량한 봄바람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관객들과 출연 아티스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밴드 공연 FANTASTIC FOUR SPRING CONCERT를 통해 봄바람과 함께 오는 감동적인 목소리의 울림을 느껴보자.



[연극]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장소: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SKON2관
기간: 2019.02.16 ~ 2019.03.03
출연: 이한솔,이충호,피오,임동진..

미혼모의 아들로 태어나 미혼모와 결혼하는 게 꿈인 13살 네모.
엄마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엄마가 운영하던 시계방 자리에 만화방이 들어서게 된다.

부자는 어린 아들 기철과 단둘이 사는 미혼모이다. 미혼모가 운영하던 시계방 자리에 이사 온 또 다른 미혼모.

네모는 부자가 자신의 운명의 상대라고 생각하고 청혼한다.

"지 목숨보다 더 사랑합니더. 지는 절대로 떠나지 않을 겁니다. 만약 제가 먼저 죽더라도 안 떠날겁니더. 마음 다해 사랑합니더!"

부자와 기철과 영화를 보러 극장에 간 네모, 극장에 불이 나고 기철이는 빠져 나오지 못하자 네모는 불구덩이 극장 안으로 뛰어들어간다. 기철이는 극적으로 구출되지만, 네모는 행방불명 고 만다.

네모가 정신을 차린 곳은 이승과 저승의 갈림길.
낯선 두 남자가 네모를 사이에 두고 티격태격하고 있다.

며칠 후 집에서 눈을 뜬 네모는 더 이상 13살 소년의 네모가 아닌 33살 어른이 되어있었다.

죽음을 되돌릴 수 없는 천국의 법. 하루를 일 년 처럼…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만 살 수 있는 네모는 부자와 짧고 긴 사랑을 시작하는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인쇄
공연명 : 뮤지컬 〈킹아더〉| 장르 : 뮤지컬
  • 복사
  • 인쇄
관련뉴스 보기